DESIGN

운전면허 개선 인포그래픽 디자인

Designer PA 2017. 2. 10. 17:21


도로교통공단 두 번째 작업이네요.


초반 작업 시 합격해서 좋아하는 사람과

좌절하는 사람을 넣고 있었는데...

5시간 정도 지났을 무렵...


너무 복잡해 보이기도 하고..

인포그래픽 같지도 않고..ㅜㅜ


전부 버리고~~~~~

사람을 픽토그램 느낌으로

바꿨습니다 ㅎㅎ


처음부터 삽질을 했네요..





그래도 공단쪽에는

두가지 시안 다 보냈습니다. ㅎ


시안은 제 자식과 같아서..

빛도 못보고 죽는게 불쌍해서요^^;




만들어 놓고보니..

기능시험만 어려워진거 같네요..


그 어렵다던 직각주차가 부활했다고 하네요.

없어진지도 몰랐고..

암튼..


오래되서 기억도 안나네요 ㅎ




디자이너 / 이정훈


(diworks2004@gmail.com / kakao - jeong2303)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