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SIGN

12년전 홈페이지 디자인

Designer PA 2016. 8. 10. 20:43


개인홈페이지

(2004)


집안을 정리하다가 발견한 RW CD 발견~

오래전 파일들이 잔뜩 있네요

대학 때 사진들, 과제물들~


그중에서 개인 홈페이지 파일이

가장 반갑네요 ㅎ


2004년도에는

올 플래시 사이트라고 하면

오~오~하고 둘러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


지금은 플래시(SWF)가

포함된 사이트를 찾기가 거의 힘들죠 ㅎㅎ


(클릭하면 좀 더 큰 사이즈로 볼 수 있습니다.)



올 플래시 사이트는 아니지만

95% 정도가 플래시로

작업한 사이트입니다.


▲ 메인화면을 

그 당시 제가 사용하던 방을

그대로 옮겨놨습니다.




등산, 자전거 여행, 낙서장

친구들과의 동영상..ㅎ

싸이월드 주소록도 있네요~


싸이월드..

정말 열심히 했던

기억이 나네요 ㅎㅎ



반응형